통일보다 시급한 허위선동으로 세뇌된 현실을 바로 잡는것! [3]

통일보다 시급한것은 허위선동이 아니라, 현실을 바로 인식하는 것입니다.

21세기에 유일한 점령국 미국의 한반도 점령통치술은? 분단고착화, 통일방해 전략으로 앞에서는 전쟁공포, 뒤에서는 돈주며 위기를 조절해, 꿩먹고 알먹는 지구상 최고 호구지 한반도라니… 대원군을 다시 모셔 방방곡곡에 척화비를 다시 세워야 할것 같습니다!

중국,러시아 견제용 “사드” 총알받이로 이용하고, 전쟁위기 공포감을 심어, 오히려 년1조원의 주둔비 강탈에 3~4조의 무기 덤터기까지… 그야말로 최고 노다지라 하는것입니다.

침략자 미국이 떠나면 되는데, 양키 바지가랭이 붙잡고 애걸복걸하는 한국 매국노들!!
북한보다 인구2배, 경제력 50배를 갖고도 자립능력 없다며, 애걸복걸하는 한국 매국노들 정체는 자칭 “보수”라는 친일숭미 파렴치힌 역적무리들!

침략자 미국과 휴전 당사자도 북한과 미국일 뿐!
미국에 일방적인 손,발묶인 불평등 계약아래 꼭두각시 괴뢰 형태의 한국은 없습니다. 그러니, 짖어봐야 양키를 위한 누워서 침뱉는 반민족적 분열책동질이란 것을 알면서도 뻔뻔하게 허위선동하는 것입니다.

침략자가 동맹입니까? 혈맹입니까?
미국무장관 “틸러슨”이 분명히 밝혀줬듯, 일본은 동맹, 한국은 파트너,즉 그들의 외교격 동맹-친구-파트너, 에서 한국은 친구도 아닌, 외교관계가 아닌 장사치들 거래관계의 파트너요, 6.25침략전쟁의 양키 용병 16개국과 같은 파트너라는 데도… 한,미 동맹을 찾으며, 민족을 찾고 통일을 찾으면 종북,좌빨이라는 파렴치한 매국노들이 득실거린단 것입니다.

한민족의 안보와 한국의 안보!
우리 한민족의 안보는 점령군 미국과 소련에 의해 강분당했고, 북한은 회복되었으나, 한국은 아직껏 점령군 미국에 예속되어 유린 당하고 있는데, 마치 북한에 의해 유린 당한것처럼 허위 선동하고 있는 중입니다.

6.25전쟁은 미국의 사전 계획된 시나리오에 의한 전쟁이었다( 미국무부 존,D,히카슨의 증언)
피도눈물도 없는 유태계 군산복합체놈들은 대규모 재고무기 소진을 위해 정기적인 전쟁을 조작하는데 일본-한국-베트남-아프가니스탄-이라크1,2차전, 지금은 사우디 왕가를 겁박 그자금으로 반군을 양성 이스라엘 주변 중동국을 초토화 시키고 있다 외신이 전한 그대로인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