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석 그리고 홍준표.. [1]

정진석 자유한국당 의원이 “적폐청산 외치면서 같은 방식 되풀이하는 건 또다른 적폐”라고 밝혔네요.

출처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709251147001&code=910100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가 “정진석 의원의 발언을 두고 민주당이 문제를 키우는 것은 결국 640만 달러 뇌물 사건의 재수사 문제와 범죄 수익 환수 문제에 귀착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경고한다”고 말했네요.

출처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2363081

그러니까 두 사람의 말을 하나로 요약하면, 댓글부대와 블랙리스트와 같은 이명박 정권의 적폐를 청산하는 것이 정치보복이라는 겁니다. 그렇다면 홍준표의 말이 맞는지 검증하면 되겠군요. 

당시 검찰의 발표처럼 노무현 전대통령이 ‘포괄적 뇌물’을 받았는지 검찰은 당장 재수사하기 바랍니다.  

출처  http://www.pressian.com/news/article.html?no=14958

그래서 노무현 전대통령은 포괄적 뇌물과 아무런 관련이 없다면, 그리고 뇌물액이 640만 달러가 아니라면, 정진석과 홍준표를 명예훼손 및 사자(死子)명예훼손으로 처벌하는 게 옳지 않을까요?



[내용추가] 두 사람의 논리처럼, 이명박 역시 뇌물수수한 게 있는지 없는지 이 또한 철저하게 수사하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